Home
back button
forward button
home button
glossary button

파장-동굴

A Cave
당신이 손정등 없이 동굴에 떨어졌을 만큼 재수가 없다고 가정해보자.
A Basketball 그러나, 당신은 한 바구니의 야광 농구공을 가지고 있을 만큼 재수가 좋다. 갑자기 당신은 킁킁대는 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피에 굶주린 곰일까, 아니면 단지 당신의 친구들이 장난을 치고 있는 것일까?

알아내기 위해서 당신은 필사적으로 농구공을 킁킁대는 소리의 방향으로 던지고, 농구공이 때린 부분을 기억한다. 그래서, 당신은 순식간에 당신 앞에 있는 것에 대한 다음과 같은 윤곽을 얻는다:

어이쿠! 농구공이 너무나 컸기 때문에, 그것들이 당신 앞에 있는 것에 튕겨져 나왔을 떄, 당신이 그 모양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은 그것이 넓고 크다는 것 뿐이었다.


A Tennis ball 다행히, 당신은 야광 테니스 공이 들어있는 가방을 또한 가져왔다. 당신은 이것들을 킁킁대는 소리 방향으로 던지고, 그래서 다음과 같은 상을 얻었다:

흠... 그리 훨씬 좋지는 않다. 테니스 공 역시 그것이 때리는 대상의 형체를 알아내기에는 너무 크다. 당신은 오직 물체의 윤곽에 대한 대략적인 감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Marbles

아! 행운이다! 당신의 야광 구슬 가방은 해낼 것이다! 당신은 이 작은 공들을 그 생명체에 던지고, 이 물체의 형태에 대한 훨씬 분명한 상을 얻었음을 알게된다. 이것은 크고, 몸을 굽히고 있고, 거대한 발톱을 가졌다. 곰이다.

당신의 마지막이지만, 신나는 생각은, 당신이 당신의 운명에 대한 최대한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 가능하면 최대한 작은 탐침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이 웹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어떤 곰도 다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