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ack button
forward button
home button
glossary button

검출의 세계

광원/타겟/검출의 도식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예를 보자: 우리의 세계를 지각하는 방법.

우리들이 “빛”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는 수 조에서 수 백조의 “광자”라고 부르는 입자들로 이루어져있다. 모든 입자와 같이 광자는 파동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 때문에, 광자는 부딪힌 물질과 상호작용 하기 때문에 광자는 물리적인 것에 대한 정보를 나른다.

예를 들면, 전구가 당신 뒤에, 당신과 테니스공의 당신의 앞에 있다고 상상해라. 광자들은 전구(광원)로 부터 여행하고, 테니스공(타겟)에 부딪히고, 그 광자는 당신의 눈(검출기)을 때릴 때, 당신은 광자가 왔던 방향으로부터 둥근 물체가 당신 앞에 있다고 추론한다. 더욱이, 그 물체가 녹색과 황갈색의 다른 광자 파장으로 이야기 할 수 있다.

우리의 뇌는 정보를 분석하고, 우리의 마음에서 “테니스공”의 분별력을 만든다. 우리의 테니스공의 정신적인 모델은 우리들 주위를 기술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들은 우리 세계를 지각하기 위해 주위를 튕겨 나오는 의 파장의 정보를 사용한다. 돌고래들과 박쥐처럼 다른 동물들은 소리의 파장을 발하고 검출한다. 사실상, 어떤 종류의 반사된 파장은 주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